반등 노리는 르노 클리오..’스틸 에디션’, 19년식 출시

0
314

【카미디어】 뉴스팀 = 르노의 소형차 클리오의 19년형 모델과 르노의 120년 헤리티지를 담은 한정판 모델, ‘스틸 에디션’이 출시됐다. 19년형은 1,954만원 ~ 2,278만원, 스틸 에디션은 2,155만원이다.

스틸 에디션은 르노 탄생 120주년을 기념하여 단 120대만 판매하는 모델로, 스틸 전용 외관과 내부 장식으로 은은한 느낌을 준다. 측면에는 ‘STEEL’ 배지를 비롯하여 블랙 사이드 미러와 사이드 몰딩, 블랙 투톤 알로이 휠이 적용됐다. 또한, 육각형 모양의 스틸 전용 데칼을 부착해 개성을 강조했다.

스틸 에디션의 실내는 라이트 그레이 컬러로 포인트를 준 블랙 벨벳 시트와 ‘STEEL’ 레터링이 들어간 스티어링 휠이 적용됐다. 그리고 LED 헤드램프, 풀 오토 에어컨, 인텔리전트 스마트 카드 시스템, 열선시트, 전방경보시스템 등 편의사양이 들어갔다.

클리오 스틸 에디션은 아이스 화이트, 머큐리그레이, 디아망블랙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특히 아이스 화이트는 스틸 에디션에 적용된 신규 컬러다.

한편, 19년형 클리오는 강화된 디젤 배출가스 규제(유로6C) 대응으로 제조 원가 상승에도 18년형과 동일한 가격에 판매된다. 클리오 젠(ZEN)트림은 1,954만원, 인텐스(INTENS) 트림은 2,278만원이다.

 

news@carmedia.co.kr

 

Copyrightⓒ 자동차전문매체 《카미디어》 www.carmedia.co.kr

 

새로운 댓글 등록

여기에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