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가’부터 ‘고질병 정보’까지…신차구매 앱 ‘겟차 5.0’ 출시

0
338

【카미디어】 뉴스팀 = 신차 구매정보 어플리케이션 ‘겟차’가 신차 정보 기능을 더욱 강화한 ‘겟차 5.0’ 업데이트 버전을 내놨다. 주력 서비스인 신차 할인가 정보 외에 고질병 정보가 추가됐고,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겟차는 ‘더 똑똑한 신차구매’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소비자를 위한 자동차 가격정보 제공 서비스를 해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한 이유는, 다양한 자동차 정보를 예비 구매자들에게 보다 정확하게 제공하기 위해서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겟차 앱은 ‘나에게 맞는 차량 선택’에 대한 소비자의 고충에 초점을 두고 있다. 각 차량별 현재의 오너와 예비 오너 간의 정보 교류가 가능한 Q&A 기능을 통해 소비자가 알기 어려운 자동차 정보의 양을 늘렸다. 구매 예정자가 궁금한 점을 질문하면 해당 차량 오너와 자동차 전문가들이 답변하는 형태로 서비스가 제공된다.

고질병 정보는 신차 구매 예정자가 자동차 모델별 고질적인 문제를 쉽게 열람할 수 있도록 정리했다. 이와 더불어 출고후기는 차량을 구매한 오너가 자신의 차량을 자랑하고, 자신이 겪은 출고 스토리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이다.

겟차 앱은 12월까지 순차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겟차 정유철 대표는 “겟차는 똑똑한 신차구입을 위해 더 정확하고 실질적인 정보를 만들어내고 있다”며, “굳이 겟차를 통해 신차를 사지 않더라도, 소비자가 정확한 정보를 통해 후회없는 신차 라이프를 누릴 수 있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2016년 서비스를 시작한 겟차는 올해 2월 실시간 신차 시세정보를 제공하는 ‘겟차 시세’를 론칭한 이후 예비 신차 구매자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꾸준한 관심을 받아왔다.

news@carmedia.co.kr

 

Copyrightⓒ 자동차전문매체 《카미디어》 www.carmedia.co.kr

새로운 댓글 등록

여기에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