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견을 돕고싶다면… 캐딜락, 유기견 구호 캠페인 실시

0
346

【카미디어】 뉴스팀 = 캐딜락이 최근 사회적 이슈로 떠오른 유기견 문제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함께하기 위해 ‘도그 세이브 도그’ 캠페인을 시작한다.

캠페인에는 ‘이미 가족을 만난 유기견들이 새로운 가족을 찾는 유기견들을 돕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캠페인은 유기견을 단지 불쌍하고 버려진 존재가 아닌 입양된 유기견의 행복한 새 삶을 조명함으로써, 긍정적인 인식 개선 및 실제적 행동을 이끌어 내기위해 기획됐다.

캐딜락은 이 캠페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유기견 및 유기묘 이동 봉사 차량으로 대표 SUV, XT5를 지원한다. 캐딜락은 유기동물 구호활동 시 필요한 많은 장비 및 사료 적재, 필요시 대형견도 부담 없이 이동시킬 수 있도록 넓은 공간과 편안한 승차감을 겸비한 XT5를 선정했다.

또한 캐딜락의 문화 복합 공간인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는 캐딜락과 유기견들이 함께하는 순간을 모은 화보 전시전이 마련된다. 특히, 이번 전시전에는 배우 다니엘 헤니, 소녀시대 수영의 반려견들이 참여해 완성한 화보도 전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벽면에 디자인된 백월에서 반려견과 견주가 기억할 만한 사진을 찍고 자유롭게 셀프 기부할 수 있는 ‘Dogs Save Dogs 셀피 스튜디오’가 마련된다.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사진을 자신의 SNS 계정에 해시태그 #Dogs Save Dogs #도그세이브도그 등과 함께 업로드하면 해시태그 10개당 1kg의 사료를 적립해 도움이 필요한 유기견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캐딜락코리아 김영식 대표는 “사회적 문제로까지 대두되고 있는 유기견 문제에 대해 캐딜락 전체 임직원이 공감하고, 어떻게 하면 캐딜락만의 방법으로 실질적 도움을 보탤 수 있을지 고민하다 이번 캠페인을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 및 참가자 신청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캐딜락은 이번 캠페인에 더 많은 사람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셀럽들의 기부 바자회, 캐딜락 하우스 서울 이벤트, 임직원 현장 봉사활동 등의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news@carmedia.co.kr

 

Copyrightⓒ 자동차전문매체 《카미디어》 www.carmedia.co.kr

새로운 댓글 등록

여기에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Please enter your name here